순수 국산기술력(Made In Korea) 무동력 자동레벨 운반구 'OKO카트'
2013-06-28 15:00

본문

물건을 들었다 내렸을 때 무거운 중압감에서 해방되어 안도하던 순간을 기억하시나요? 힘든 일과 상황을 벗어남으로 안도감이 밀려오던 그때. 허리사랑대차
'OKO카트'가 그때의 안도감과 평안을 항상 드리겠습니다.

  ‘OKO카트’는 초강력소재로 변형이 없는 초경량을 실현했습니다.
마치 잠자리 날개처럼 가볍고 움직임도 자유롭습니다. 어떤 고객님은  너무 가벼워서 바람이 불면 날아가 버릴까봐 겁이 날 정도라고 합니다.(^&^)  하루 종일 일하셔도 전혀 피로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제 허리의 부상과 통증 따위의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장애인고용공단 보조공학기기 지원품)

 주식회사 오케이오는 국내 업체 중 가장 많은 모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최고 디자이너들이 매일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냅니다. 보다 편안하고 빠른  작업 스타일을 원하는 당신을 위해서입니다. ‘OKO카트’는 어렵고 힘든 경쟁의 세상에서 수고하는 당신을 위한 당신의 것입니다.

예전의 제품인 ‘허리사랑대차’를 몇 가지 단점이 있었습니다.
첫째, 적재되는 제품과 부피의 차이를 극복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만만한 가격이 아니었습니다.
      (70만원/대 이상)
둘째, 작업 완료 후에 생긴 빈 박스의 처리에 애로가 있었습니다.
셋째, 제품의 실린더부와 가이드 장치에 약한 부분이 다소 있었습니다. 
넷째, 바닥에 있는 물건의 적재에 애로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불편과 문제점의 해소를 위하여 불철주야로 노력하여 개선된 제품이 바로 ‘OKO카트’입니다.

 개선된 ‘OKO카트’의 내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첫째, 하중과 부피의 차이를 조절하는 성능이 원터치 조절 방식으로 편리해지고
      가격 또한 비조절형보다 저렴해졌습니다. (60만원부터)
둘째, 작업 완료 후에 생긴 빈 박스를 하부 공간에 적재가 가능해 졌습니다.
셋째, 제품의 실린더부와 가이드를 제거하고 좀더 이용자의 편의에 맞게 제작 및 개선,
        안정된 성능을 유지하도록 하였습니다. 
넷째, 바닥에 있는 물건의 적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주식회사 오케이오의 모든 제품은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으며 한국발명진흥회에서 우수발명품으로 인정을 받아 공공기관우선구매품목으로 지정을 받았으며 등록된 특허, 상표 3건과 출원 특허, 상표 10건, PCT 출원 2건 등 을 마쳤고 벤쳐기업인증을 마친 공신력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안정된 성능이 확인하고 싶으실 것입니다. 동영상과 같은 안정된 성능을 위하여 30~100만회를 사용해도 변형이 없는 탄성부재를 사용하였습니다. 바퀴는 총 사용 중량의 2.5배를 견딜 수 있는 제품을 적용하여 안정성을 높였으며 제품의 상판의 폭과 넓이를 확장하여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상판의 측면에 구멍을 미리 뚫어 놓았습니다.  이처럼 ‘OKO카트’는 당신을 위하여 세심한 부분까지 준비하였습니다.

‘OKO카트’는 이러한 모든 기능이 동력원이 없이 이루어지고 100% 국내에서 제작되는 제품입니다. 전기, 유압, 공압 등의 동력원이 필요 없으므로 CO2를 배출하지 않으며 환경의 오염원을 발생시키지 않고 관리가 편합니다. 제품의 판매 금액 3%를 캄보디아 등의 나라에 학생들이 편히 기거하면서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인 학사기숙사의 운영비와 마을에서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는 공동 우물을 파는 일 등에 쓰여 지고 있습니다. 

‘OKO카트’는 사회의 일원으로 수고하시는 당신의 건강과 기업의 경쟁력을 돕는 것은 물론이며 가정의 평화에도 기여하고자하는 조그만 소원을 담은 당신을 위한 제품입니다.
 그간 삼성전자를 비롯한 300여개사(2016.12)의 대기업과 중견 기업에서 허리사랑대차 ‘OKO카트’와 ‘OKO 파렛트 리프트’를 구입하셔서 열악한 근무 여건을 개선하셨고 45% 이상의 생산성을 향상시켜 대외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셨으며 62%의 재구매로 저희 주식회사 오케이오를 통하여 함께 기부하는 대열에 동참하여 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현명한 주부는 맛있는 식탁을 위해 항상 좋은 멸치를 준비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작은 투자로 몇 배의 수익을 거두는 현명한 결정으로 회사와 가정의 10년 미래를 준비하여서 승리하는 기업과 삶이 되시길 바라며 밀려 있는 주문으로 많이 기다리시는 분들께 최대한 신속히 공급해 드리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오케이오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항상 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okocart.com

(주)오케이오 사업자등로번호 144-81-3633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광주광산 0331호 대표 고병기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촌로 85번길 14-23(소촌동) 대표번호 1600-0451 팩스 062-962-5403
이메일 okocart@okocart.com

COPYRIGHT © 2018 OKOCART.COM OKO CO.,LTD,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로 이동
가입사실확인